글로벌 PC 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B360 AORUS 라인업의 신제품 B360 M AORUS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360 M AORUS PRO는 인텔의 9세대 커피레이크 리프레쉬 CPU를 완벽 호환하는 제품이며, 기존의 8세대 커피레이크와도 완벽히 호환되는 제품이다.
B360 M AORUS PRO는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브랜드인 AORUS 라인업의 제품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갖춘 가성비 최강 보드가 될 것이다. B360 M AORUS PRO는 6-페이즈의 하이브리드 전원부를 탑재하여 안정적인 전원부를 갖춘 제품이며, 전원부에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장착하여 9세대 CPU의 다중코어 작동환경에서도 확실한 쿨링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또한 B360 M AORUS PRO는 AORUS 브랜드의 메인보드 제품답게 RGB Fusion을 지원하여 1,680만 컬러의 RGB 패턴 설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패턴의 LED 커스터마이징 설정이 가능하며, 외관상으로는 보드 전면부에 주황색 컬러의 컬러 패턴을 새겨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피씨디렉트 메인보드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 출시된 B360 M AORUS PRO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 성능 모두를 갖춘 가성비 최강의 보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