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9년 3월 27일(수), 서울대학교 문화관 자하연 광장에서 진행되는 ‘2019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이엠텍 자체 브랜드 XENON, HV와 북미 1위 브랜드 EVGA 의 지포스 그래픽카드와 함께 화려한 커스텀 PC를 전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서울대학교 이엠텍 부스에서는 곧 출시 예정인 화이트 색상의 STORM X 시리즈를 전시 할 예정으로, 화이트 STORM X 시리즈는 RTX 20 시리즈, GTX 1660 시리즈 전반에 걸쳐 적용되며 측면 LED를 재구성하여 새롭게 출시 된다고 밝혔다.
27일 열리는 서울대학교 아카데미 행사장에서 이엠텍은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발 맞추어 현장 “피칭 이벤트”로 서울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피칭 이벤트’를 통해서 무선 충전 패드, DVD 게임 타이틀 및 한정판 머그컵, EVGA 한정판 마우스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를 주최하는 “다나와”는 다양한 후원사들과 함께 스탬프 이벤트와 100원 경매 이벤트, DIY PC 조립 행사,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서울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글/사진 이관헌 grape@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