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엔비디아 튜링 아키텍쳐를 탑재한 HV 브랜드의 신제품 [이엠텍 HV 지포스 GTX 1660 STORM X Dual V2 OC D5 6GB] 를 출시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이엠텍 HV 지포스 GTX 1660 STORM X Dual V2 OC D5 6GB] 제품은 레퍼런스 사양 대비 향상 된 1,830MHz의 부스트 클럭을 제공하며, GTX 1660 제품 특성상 발열이 높지 않음에도 구리베이스의 GPU 히트싱크 적용과 함께 90mm 크기의 듀얼 스마트 팬을 장착하여 훌륭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새롭게 디자인 된 백플레이트를 채택하고 GPU에서 발생하는 열의 외부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 또한 빠짐 없이 적용하는 등 다양한 측면에서 사용자의 만족감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제품이다. 추가적으로 측면에 점등되는 라인 형태의 화이트 LED 라이트는 기존의 STORMM X 의 기능을 그대로 채택하여 제품의 기본기와 감각적인 면을 같이 고려했다.
한편, [이엠텍 HV 지포스 GTX 1660 STORM X Dual V2 OC D5 6GB] 제품의 입출력 단자는 3개의 출력 포트를 제공하며 DVI, HDMI 2.0b, DP 1.4 버전을 각각 적용하였으며 최대 2개의 4K 디스플레이와 최대 3대의 멀티 디스플레이 환경을 지원한다.
이엠텍아이엔씨(www.emtekinc.co.kr) 의 [이엠텍 HV 지포스 GTX 1660 STORM X Dual V2 OC D5 6GB] 제품은 4월 9일부터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