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PC 컴포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GPU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 LTD)”사의 엔비디아 튜링(Turing) GPU 아키텍처를 기반 GTX 1660 플랫폼이 적용된 새로운 그래픽카드 '컬러풀 지포스 GTX 1660 Tomahawk D5 6GB'를 전격 출시했다.
컬러풀 지포스 GTX 1660 6GB는 신규 GTX 1660 칩셋을 탑재한 고성능 그래픽카드로 기존의 컬러풀 가성비 라인업인 토마호크 시리즈의 신규 제품이며 기존의 지포스 GTX 1060 6GB 대비 평균 10% 이상 성능이 향상되어 더 좋은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최고 1785MHz 부스트 클럭을 지원하고 2개의 쿨링팬과 2개의 히트 파이프, 리플로우 솔더링 모듈 채택으로 발열 성능을 높여 안정성을 더하였으며,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원부를 8핀 전원 공급과 6+2 페이즈의 디지털 전원부로 설계하였다. 또한 PCB 기판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컬러풀의 메탈 백플레이트를 추가하여 최고 수준의 게이밍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내구성을 제공한다. 입출력 단자는 DVI, HDMI 2.0b, DP 1.4 버전을 적용한 3개의 출력 포트로 최대 2개의 4K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3대의 멀티 디스플레이 환경을 지원한다.
컬러풀 지포스 GTX 1660 6GB는 오픈마켓 3사(옥션, 지마켓, 11번가)와 전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IT기기 전문 유통기업 주식회사 웨이코스는, 전 세계 그래픽카드 생산량 탑 클래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중국에서 점유율 1위로 인정받은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그래픽카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강력한 기술경쟁력과 품질경쟁력을 기반으로 제품의 무상서비스를 3년간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