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ORBIS(오르비스, 대표 김정훈)에서 그래픽카드의 처짐을 방지하도록 통 알루미늄을 가공하여 제작한 그래픽카드 지지대인 GM70을 출시한다.
GM70은 고성능의 그래픽카드의 무게로 인하여 그래픽카드가 아래로 처지는 것을 방지하여 그래픽카드를 보호하고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주며, 통 알루미늄을 가공하여 제작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시스템을 꾸며주는 튜닝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GM70은 최대 114mm 높이까지 그래픽카드를 거치하여 지지할 수 있으며, 상단 헤드부분을 제거하면 51mm부터 거치가 가능하여 m-ATX 와 ATX 케이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상단파워형 미들/미니 케이스와 파워 덕트가 있는 하단파워 미들/미니 케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헤드 부분을 돌려 원하는 높이로 고정하여 사용하는 간단한 사용법과 통 알루미늄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작지만 뛰어난 튜닝 효과를 보여주며, 최근 고성능화로 더욱더 무거워 지고 있는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기 위한 필수품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하단에 자석으로 고정이 가능해 설치 후 이동 시에도 좀 더 안정적인 고정력을 제공하여 브랜드 PC에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GM70 그래픽카드 지지대의 출시와 함께 파격 할인 행사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고성능의 무거운 그래픽카드 사용자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