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의 한국 공식수입유통사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강력해진 속도와 정확성을 가져 기본이 탄탄해진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Razer Blackwidow KR(레이저 블랙위도우 KR)을 출시 하였다.
Razer Blackwidow KR은 먼저 출시된 Blackwidow Elite의 보급형 제품으로 레이저 Huntsman과 같은 비키스타일의 디자인을 채용하였으며, 하이브리드 온보드 메모리로 최대 5개의 프로파일 구성을 제공하여 소프트웨어가 실행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도 저장된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Razer의 Synapse 3 소프트웨어를 통해 1,680만 컬러옵션을 가진 크로마 라이팅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라이팅 설정이 가능하여 키보드의 백라이트를 개성에 맞출 수 있으며 레이저 그린축으로 출시되어 명확한 클릭감으로 게임 시 실감나는 타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마우스 제품은 2년, 그외 제품은 1년간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