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칼라(PowerColor)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AMD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중인 파워칼라 라데온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2종의 최신 인기게임 증정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8일 종료 예정에서 소비자의 호응에 힘입어 6월 29일까지 연장 진행하며, 파워칼라 라데온VII, RX 590, RX 580, RX 570 레드데빌, 레드드래곤 시리즈가 프로모션 대상제품에 모두 포함된다.
프로모션으로 제공하는 게임은 RPG와 TPS 방식이 결합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톰 클랜시 더 디비전2 골드 에디션’과 수백만 마리의 좀비와 맞서 전투를 하며 영화로도 많은 흥행을 했던 ‘월드워Z’로 2개의 게임을 모두 증정한다.
디앤디컴은 2002년에 설립한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이며, 파워칼라의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AMD 그래픽카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고객지향적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로 고객에게 제품 라이프사이클에 있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디앤디컴에서 출시한 파워칼라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파워칼라가 공식 인정한 디앤디컴의 고객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3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인 “디앤디케어(DND Cares)”를 통해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시 무상왕복 택배서비스가 적용되는 “하나된 무상서비스”를 비롯, 케이스별 전담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확실한 상담서비스” 그리고 2차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기본 제공하는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 적용하는 서비스인 “더하는 보증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