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초고감도 게이밍 마우스 AORUS M4 RGB Fusion을 공식 출시한다.
이 제품은 누구에게나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부담없는 사이즈로 최대 5천만번 클릭 수명의 옴론 스위치와 최대 감도 6400 DPI를 자랑하는 Pixart 3988 광센서, 양손 모두 사용이 가능하도록 본체 양면에 동시 탑재된 측면 스위치, 대세인 RGB LED가 AORUS 로고 뿐만 아니라 스크롤휠과 버튼 아래까지 장착되어, 역동적이고 화려한 어로스의 아이덴티티를 충분히 보여준다.
또한 AORUS 엔진유틸리티로 단계별 DPI의 미세한 조정이 가능하고, S/W매크로를 지원해 극한의 게임플레이 시 더욱 손쉬운 커맨드를 가능하게 하며, 32-bit-ARM 칩셋을 탑재해 매우 낮은 레이턴시로 매우 빠르고 자연스러운 포인터의 움직임을 보장한다.
AORUS M4 제품은 양질의 컴포넌트와 강한 내구성의 소재로 제조됐지만 소모성 제품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구입 후 2년 동안 무상보증서비스(CS이노베이션 1577-3367)로 게이머에게 한결 더 편안한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의 담당자는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로 정평이 나 있는 기가바이트의 AORUS 브랜드이지만 게이밍기어 제품에 있어서도 그 수준에 못지않은 하이엔드를 지향한다고 밝히면서 앞으로 많은 유저들이 AORUS 게이밍 기어를 선호 할 수 있도록 품질과 성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 이라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