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가성비로 인기몰이 중인 ASUS PRIME B365M-A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돈워리! NO, Worry! 안심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돈워리! NO, Worry! 안심 서비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코잇에서 유통중인 ASUS PRIME B365M-A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후 3개월 이내 불량 증상 발생 시 무조건 새 제품으로 교체해주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초기 불량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동안 코잇 ASUS PRIME B365M-A를 구매하면 ASUS ROG 5종의 스티커 중 1종을 랜덤으로 1:1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잇 홈페이지(http://www.coi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SUS PRIME B365M-A 메인보드는 인텔이 22nm 기반으로 생산한 새로운 B365 칩셋으로 B360 칩셋을 대체하고 있지만, 기능상으로는 H370 칩셋에 가까운 제품이다. 기존 B360 칩셋에서는 지원하지 않았던 PCIe 0, 1, 5 / SATA 0, 1, 5, 10 RAID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기존 B360에 비해 PCIe3.0 레인을 20레인으로 추가했으며, B360에서 지원하지 않던 SATA/PCIe RAID 기능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전원부 구성도 강화하여 메인보드의 안정성과 내구성도 높여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완벽히 지원하도록 다방면에서 업그레이드했다.
코잇은 올해 13년차의 PC컴포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ADATA, ECS 등 다양한 PC컴포넌트 파트너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