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쿨맥스(COOLMAX)’ 브랜드의 파워서플라이 ‘토러스(TAURUS)’ 시리즈의 소비자 사은 행사를 8일부터 진행한다.
토러스 시리즈는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고 있는 쿨맥스 브랜드의 제품 중 가장 상위 라인업 제품으로 최고 700W의 고출력과 89% 이상의 에너지 효율을 갖춰 80PLUS BRONZE 230V EU 인증을 획득했다. +12V 싱글 레일 설계의 강력한 출력과 과전압, 저전압, 과부하, 단락, 과열 보호의 5중 보호 설계로 제품 및 PC를 보호하기 위한 안전 기능도 꼼꼼히 구성했고 메인 캐패시터에 4배 이상 긴 수명을 가진 105℃ 제품을 사용하여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췄다. 이와 함께 무상 5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하면서 동급 제품 중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뛰어난 합리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번 사은 행사는 토러스 제품 구매시 PC 조립에 필수품인 고급 양면 드라이버를 1:1로 증정하는 행사로, 사은품인 양면 드라이버는 길이 조절이 가능해 부품 조립 및 다양한 환경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액세서리다. 사은품은 토러스 500W, 600W, 700W 세 제품을 대상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 100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또, 토러스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풍성한 구매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