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PC 컴포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쇼핑몰에서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 LTD)”가 PC방 사업주를 대상으로 ‘컬러풀 지포스 RTX SUPER’ 제품을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동일 제품 1장을 추가 증정하는 PC방 전용 ‘컬러풀 RTX SUPER 30+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웨이코스는 지난 9월 23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컬러풀 그래픽카드를 20장 이상 구매한 PC방에 같은 RTX SUPER 그래픽카드를 1장 더 증정하는 20+1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했으나, 예상보다 빠르게 행사 재고가 소진되어 행사 시작 3주차만에 조기 종료됐다. 9월과 10월은 PC방 수요가 적은 비수기임을 감안했을 때 놀라운 성과였고, 20+1 행사에 참여한 PC방 사업주의 반응 역시 무척 뜨거웠다.
이에 웨이코스는 10월 21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컬러풀 RTX SUPER 30+1’ 프로모션을 앵콜 진행한다. 컬러풀 지포스 RTX SUPER 그래픽카드를 30장 이상 구매한 PC방에 같은 RTX SUPER 그래픽카드를 1장 더 증정하는 행사이며, 엔비디아가 인증한 실외용 ‘스탠딩 X배너’도 함께 지원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컬러풀의 인기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컬러풀 지포스 RTX 2080 SUPER 게이밍 GT ▲컬러풀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 GT ▲컬러풀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 GT 제품이다. RTX SUPER 게이밍 GT 시리즈 모두 30대 구매 시 해당 그래픽카드와 동일한 제품을 각각 1장씩, 최대 5장까지 추가 증정한다. 단, 혼합 구매 시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는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지정 업체인 ▲절강코퍼레이션 ▲아이컴브랜드 ▲현주아이엔씨 ▲피코시스템 ▲손님만땅동호회(리온시스템) 등에서 견적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하며 컬러풀 RTX SUPER 제품 구매하면, 30장마다 동일 제품이 1장씩 추가 증정된다. 본 프로모션은 10월 21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행사 재고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웨이코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대비해 하반기 중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는 PC방 사업주를 위해 준비한 20+1 행사가 뜨거운 성원 속에 예상보다 이른 시기에 조기 종료됐다.”라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컬러풀과 함께 ‘30+1’ 앵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PC방 운영에 도움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IT 기기 전문 유통기업 주식회사 웨이코스는, 그래픽카드 부분 세계 점유율 3위, 중국 점유율 1위 제조사인 ‘컬러풀 테크놀로지’ 사의 그래픽카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컬러풀의 강력한 기술경쟁력과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제품의 무상 서비스를 3년간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