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Antec의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에이원아이엔티가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케이스 ANTEC STRIKER의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토크케이스의 흥행에 이어 추가적인 빅이슈를 만들어낸 안텍의 STRIKER 케이스는 커스텀을 통해 무궁무진한 화려함으로 ITX 케이스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만들어냈다.
전면부에 그래픽카드를 내새운 디자인은 어떠한 브랜드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획기적인 신선함은 물론 후면의 쿨링팬과 보드I/O포트를 하단 방향 설치는 설계를 통해, 시스템을 완성함과 동시에 화려함은 물론 깔끔한 선정리까지 가능하게 한다.
케이스의 신선함에 힘입어 많은 커스텀수냉 제작 업체들은 각 업체들마다 개성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등 자사 브랜드만의 커스텀 능력을 어필하기 위해 개성있는 STRIKER케이스의 시스템 구축에 여념이 없다.
미니타워 케이스임에도 고출력의 ATX사이즈 파워를 지원함은 작지만 강한 성능의 시스템을 구축할수 있도록 설계되었음을 보여주며 이러한 설계는 경쟁사 대비 어떠한 케이스에서도 찾아볼수 있는 완성도와 디자인을 보여준다.
제품을 공식으로 유통하고 있는 에이원아이엔티는 고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2차 물량 입고 기념에 따른 특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쿨엔조이, 퀘이사존에서 11월 6일(수) 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안텍의 최고 등급 쿨러라고 할 수있는 Prizm Cooling Matrix와 국내에 미출시된 안텍의 최고급 써멀 컴파운드 포물러X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여기에 추가 2만원까지 할인하는등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겐 큰 호응을 얻을것으로 판단되며, 이번행사는 한정수량 선착순 신청으로 진행된다는 점도 또한 전해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