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SilverStone) 파워서플라이 제품군을 한국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80plus 골드 등급 인증으로 RTX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더욱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한 650W 파워, 실버스톤 Strider ST65F-GS STCOM을 국내에 출시했다.
80Plus 스탠다드 등급의 제품과 비교하여 87% ~ 90%의 고효율을 보여주는 ST65F-GS는 적은 누설 전류로 높은 효율성과 안정성을 제공하여 최근 인기가 많은 RTX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완벽하게 호환한다.
또한 제품에 내장된 120mm 팬은 뛰어난 공기 흐름을 생성하는 동시에 18dBA의 저소음으로 고사양 작업을 하는데 있어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사용자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ST65F-GS는 풀 모듈러 방식을 채택하였다. 사용할 케이블을 선택해서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세미 모듈러 제품과 비교하여 쉽게 내부 케이블 선 정리가 가능하며 시스템 내부 쿨링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동급 제품 최고수준의 싱글 +12V 레일 설계를 적용하여 고성능 그래픽카드 대응능력이 뛰어나며 오버클러킹 등 많은 전력 요구치를 필요로 하는 시스템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다.
내구성과 안정성 면에서도 동급대비 고품질 부품들로 설계되어, 어떤 환경에서 사용하더라도 오랫동안 안정되고 변함없는 성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최상의 PC 성능을 보장한다. 추가적으로 과전류, 저전압, 과전압, 과출력, 회로단락, 이상온도 보호와 같은 6중 보호 시스템 역시 적용되어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