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명품 하드웨어 브랜드 Antec(www.antec.com)에서 ARGB 설계와 카본 허니콤 패턴디자인 및 뛰어난 확장성으로 다양한 국가에 출시되어 호평을 받고 있는 NX 시리즈 NX600 ARGB 강화유리 모델을 공식파트너 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과 함께 독점 런칭한다.
깔끔한 화이트 컨셉의 NX300 RGB 화이트에 이어 출시되는 NX600 ARGB 강화유리 모델은 튜닝 효과를 극대화 한 ARGB 디자인 설계로, ARGB 쿨러 4개가 기본 장착 됨은 물론 전면부에 ARGB LED 바와 함께 카본 허니콤 패턴 디자인을 가미하고 프리미엄 4T의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을 구현했다.
이와 더불어 430*220*295mm의 여유로운 사이즈로, 최대 3열 수냉 라디에이터 장착, 최장 350mm의 그래픽 카드, 최대 165mm의 CPU 쿨러가 장착 가능하여 높은 확장성을 선보이며, 특히 단순 케이블 매니지먼트 홀 설계를 넘어 케이블 자체를 간결하게 정리하고 가려줄 수 있는 매니지먼트 커버까지 설계되어 편의성 또한 강화되었다.
현재 글로벌 브랜드 제품의 가격파괴를 선도하고 있는 ㈜뉴런글로벌에서는, 늘 지켜온 바와 같이
세계 최저 출시가 정책을 내세우며 세계 출시 판매가 미화 74.9불(한화 약, 87,600원)의 NX600 ARGB 강화유리 모델을 5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하며, 소비자 친화적인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미 국내 유수의 벤치 커뮤니티를 통해 소개된 NX600 ARGB 강화유리 제품은 제품 편의성과 뛰어난 마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바, 또 하나의 가성비를 앞세운 NX 시리즈의 선전을 기대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