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13.3인치 가벼운 메탈 슬림 터치 노트북 '캐리북T(CarryBook Touch)'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캐리북T'는 13.3인치 화면에 1.25kg 가벼운 무게와 최소 11mm 두께로 휴대성을 자랑하며 경량금속을 사용해 가볍고 단단한 메탈 디자인에 충전없이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학생용, 인강용, 사무용으로 최적이다.
특히, 뛰어난 내구성으로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풀라미네이션 OGS(One Glass Solution) 강화유리를 탑재하고 터치센서를 일체화 시켜 마우스 없이 터치만으로도 화면조작이 가능해 성인 뿐 아니라 아이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안이 강화된 MS 윈도우10S 운영체제가 무료 탑재돼 있고 초고속 지문 인식 로그인과 C 타입 USB 사용, SSD 추가 장착이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2GHz, 5GHz 듀얼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보다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즐길 수 있다.
주연테크 캐리북T는 휴대용 터치 모니터 캐리뷰, 캐리뷰G, 캐리뷰144와 대용량 보조배터리 캐리온, 고속충전기 캐리밥 등 캐리시리즈들과 호환이 되며 함께 구매 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주연테크는 캐리북T 출시를 맞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대용량 10,000mAH 보조배터리 캐리온과 노트북 전용 파우치를 증정하며 출시가격은 329,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