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최신 AMD 프로세서 및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알파1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한 MSI '알파15 A3DDK' 게이밍 노트북은 세계 최초로 7nm 공정 기술을 적용한 AMD 라데온 RX5500M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1080P 고해상도의 실감나는 화면을 제공한다. 프리싱크 기술로 프레임 속도를 최적화하여 화면 깨짐 현상을 줄이고 더욱 부드러운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4코어 8쓰레드의 AMD 라이젠 7 3750H 프로세서와 2개의 쿨링팬과 7개의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쿨러부스트5로 CPU 성능을 극대화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144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는 부드러운 움직임과 신속한 화면 전환으로 게임 몰입도를 높여준다.
5mm 울트라 씬 베젤을 적용하여 본체 대비 화면 비율을 극대화했다. 기존 내장 스피커보다 5배 더 큰 챔버를 갖춘 자이언트 스피커는 높은 출력과 공간감으로 실감나는 사운드를 체감할 수 있다. 아울러 MSI '알파15 A3DD'는 120Hz 디스플레이와 레드 키보드로 출시된 제품이다.
알파15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 100명에게 한정 게이밍 백팩을 증정한다. 게이밍 백팩 증정 이벤트는 알파15 A3DDK 구매자와 알파15 A3DD 구매자에 한정되며 각각 다른 게이밍 백팩을 제공한다. 알파15 제품 구매자는 판매 페이지에 있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 참여를 통해 추가로 쿨랭패드를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