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멀티 리시버로 스마트폰과 PC 모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무소음 무선 마우스 ‘마이크로닉스 E5S 무소음 멀티 무선 마우스’를 출시한다.
신제품 MANIC E5S 멀티 마우스는 버튼을 누를 때 발생하는 클릭음을 무소음 수준으로 최소화한 제품, 사용 시 소리가 나지 않기에 정숙함이 필요한 사무실이나 도서관 환경 등에서 효과적으로 쓸 수 있다. 또한 USB-C 타입 연결부와 USB-A 타입 연결부가 일체형인 양방향 멀티 리시버를 통해 PC와 모바일 사용 환경에서 리시버 연결만으로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작은 크기와 좌우 대칭 설계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멀티 리시버를 통한 2.4GHz 무선 연결 방식으로 거추장스러운 선 없이 편리한 사용 환경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1600DPI 감도의 광학 센서, AA배터리 1개로 10개월가량을 쓸 수 있는 저전력 설계 등, 뛰어난 구성을 갖췄다.
MANIC E5S 멀티 마우스는 86G의 가벼운 무게와 마우스 내부에 수납형 공간을 통해 멀티 리시버 저장 공간을 마련하여 분실의 걱정을 최소화하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