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의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브랜드, XPG가 설 명절을 맞이해 1월 20일부터 키보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XPG의 SUMMONER 키보드를 정가 159,000원에서 119,000원, 약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XPG SUMMONER는 빠른 반응속도와 높은 내구성으로 인정 받은MX 체리 스위치로 구성된 게이밍키보드이다. 현재 적축과 스피드 은축 두 가지 스타일로 국내 시장에 출시되었다. 키 입력 간의 충돌을 방지하는 100% 안티고스팅(Anti-Gosting)과 무한 동시 입력은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스펙이다.
또한 게이밍 환경에서 XPG SUMMONER는 7개의 프리셋 RGB 배경조명 모드로 게이밍의 분위기를 한 층 더 깊게 끌어올리는 장점이 있다. 우측 상단에 위치한 별도의 미디어 롤러는 직접 게임에서 나가지 않고도 볼륨을 줄일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에게 편안한 사용감을 높여주는 탈착식 손목 보호 쿠션은 오랜 시간 플레이를 해도 손목에 생기는 부담을 덜어준다.
XPG의 영업담당자는 “SUMMONER는 체리축의 사용으로 내구성이 좋고 빠른 반응성이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기회에 게이머들이 저렴하게 구매한다면 느끼는 타건감, 빠른 반응속도, 편의성에 대해서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 것”이라며 전했다.
XPG의 SUMMONER 할인 행사는 1월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