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원작만큼 잔인할까? 모탈 컴뱃 애니메이션 트레일러 공개

/ 1
'모탈 컴뱃 레전드: 스콜피온의 복수'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 홈페이지)
▲ '모탈 컴뱃 레전드: 스콜피온의 복수'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 홈페이지)

모탈 컴뱃의 주인공이자 복수귀 스콜피온의 이야기를 다룬 '모탈 컴뱃 레전드: 스콜피온의 복수(이하 모탈 컴뱃 레전드)'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은 지난 27일, 모탈 컴뱃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모탈 컴뱃 레전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원작 인기 캐릭터이자 주인공 중 하나인 스콜피온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이 애니메이션은 과거 '모탈 컴뱃: 차원계의 수호자' 제작 이후로 24년 만에 제작되는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애니메이션의 화풍과 함께 등장인물들의 모습도 확인해 볼 수 있다. 현재 영상을 통해 확인된 인물로는 주인공 스콜피온 외에 소냐 블레이드, 자니 케이지, 리우 캉, 서브제로, 라이덴 등이 있다. 또한 케이노가 눈에서 빔을 발사하는 모습으로 잠깐 등장하며, 모탈 컴뱃 대회를 관장하는 생쑹이나 출전을 준비 중인 고로와 콴치 등을 볼 수 있다.

트레일러 상에서는 원작의 '페이탈리티'가 연상되는 잔인한 장면이 등장하지는 않는다. 다만 트레일러 시작 전 영화 관람 등급 표시에 따르면 모탈 컴뱃 레전드는 17세 미만은 부모 동반 필수라는 R 등급이다. 폭력과 비속어, 혈흔 등이 표현이 잦다는 표현도 같이 적혀 있는 것으로 보아 원작만큼은 아니더라도 충분히 고어한 살인 묘사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예고편 마지막에 스콜피온이 서브제로를 공격하는 장면을 보면 혈흔만 감췄을 뿐 살해하는 방법이 적나라하게 드러난다. 

모탈 컴뱃 레전드의 정확한 출시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모탈 컴뱃 레전드: 스콜피온의 복수' 공식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IGN 유튜브)

▲ 조니 케이지, 소냐 블레이드, 리우 캉이 등장하며 (사진출처: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 홈페이지)

▲ 라이덴도 제법 비중이 큰 역할로 등장한다 (사진출처: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 홈페이지)

▲ 고로와 잭스로 추정되는 인물도 등장한다 (사진출처: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 홈페이지)

▲ 생쑹도 대회를 주관하는 인물로 나온다 (사진출처: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탈 컴뱃 11 2019년 4월 2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네더렐름스튜디오
게임소개
잔인한 연출을 강조한 페이탈리티로 유명세에 오른 ‘모탈 컴뱃’ 시리즈 최신작, '모탈 컴뱃 11'은 시간을 조종하는 힘을 가진 거구의 흑인 캐릭터 '게라스'가 펼치는 시간 여행 스토리를 다룬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