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7세대 아이패드(iPad)를 위한 올인원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 슬림 폴리오(Slim Folio)’를 출시했다.
로지텍의 베스트셀러 키보드 케이스 시리즈인 슬림 폴리오는 간편하게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작업 환경 및 종류에 따라 완벽한 타이핑 포지션의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보호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제공하며. 타이핑 모드는 아이패드를 58도 각도로 잡아주어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보기 모드는 아이패드를 영화 감상에 최적화된 10도로 고정해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로지텍의 베스트셀링 제품답게 슬림 폴리오는 큼직한 키와 넉넉한 키 간격으로 오래 사용해도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OS를 완벽히 지원하는 키배열과 키보드 상단에 ‘iOS 바로가기 키’를 배치해 맥북을 사용하는 것처럼 아이패드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로지텍의 슬림 폴리오는 경량 프레임과 테크니컬 페브릭을 채택해 가볍고 얇은 디자인에도 내구성이 견고하며 스크래치 및 오염으로부터 아이패드를 보호해준다. 블루투스LE(Bluetooth LE)기능으로 안정적인 연결과 뛰어난 배터리 효율을 자랑하며, 스마트 전원 관리 시스템으로 자동 켜기/끄기 기능이 있어 최대 4년까지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다. 로지텍 크레용(Crayon)과 애플 펜슬 1세대을 위한 홀더도 추가됐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로지텍은 전세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패드의 활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시켜 왔다”며 “많은 사용자들이 7세대 아이패드의 활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대안 키보드 폴리오 출시를 기다린 만큼, 슬림 폴리오를 통해 아이패드에서 노트북급 최상의 타이핑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