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은 심플한 디자인과 전면 초대형 쿨링 팬 설계로 강력한 쿨링 솔루션을 자랑하는 미들 타워 케이스 실버스톤 SETA A1 로즈 골드 화이트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기존에 출시된 SETA A1 시리즈 중 티타늄 블랙, 실버 블랙 색상의 이어 새롭게 출시된 로즈 골드 화이트 케이스는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최근 화려한 색상의 PC 시스템을 구성하려는 유저들에겐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특히, 앞으로 다가올 무더운 여름철에 대응하기 위해, 전면에 설계된 듀얼 200mm 팬을 통해 효율적인 공기흐름을 제공하여, 고발열 부품을 사용하더라도 강력한 냉각 성능을 갖춰 고사양, 고성능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 취향과 목적에 따라 후면 최대 120mm와 상단에 최대 140mm의 팬을 추가하여 최대 3개의 팬을 구성할 수 있으며, 전면부는 최대 360mm까지 라디에이터 수냉 쿨러 장착을 지원하고 있어 보다 다양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측면부에는 강화유리를 적용하여 케이스 내부의 PC 부품 동작 상태와 사용자의 커스텀 튜닝상태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상단에 구성된 I/O 포트는 USB 3.1 Gen2 C 타입, USB 3.0 2개, 오디오, 리셋, 전원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케이스를 책상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