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서린씨앤아이, 게이밍 마우스 '매드캣츠 R.A.T 8 플러스' 출시

/ 1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게이밍 기어 전문 생산 기업인 매드캣츠(MadCatz, www.madcatz.com)의 인기 게이밍 마우스 R.A.T 8 플러스(PLUS)의 신규 색상, 화이트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


R.A.T 8 플러스는 기계적인 느낌이 가미된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를 대표하는 간판 모델이다. 마치 여러 개의 부품이 맞붙어 이어지 듯 디자인된 외형은 실제로 다양한 부품들을 사용자의 편의성 또는 사용 습관에 맞춰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우스로서 앞서 선보인 블랙 색상 모델이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으며 좋은 평가를 계속해서 받아오고 있다.



R.A.T 8 플러스는 다른 사람마다 다른 파지법에 맞춰 손바닥이 맞닿는 상단 팜 레스트와 엄지가 위치하는 좌측 팜 레스트, 소지가 위치하는 우측 팜 레스트를 모두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마다 다른 손 크기를 고려해 상단 팜 레스트는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엄지가 위치하는 좌측 팜 레스트는 일정 각도 펼치거나 접을 수 있다. 이렇듯 교체와 각도, 길이 조절 등을 통해 사용자에게 완벽한 핏(Fit)감을 제공해 보다 나은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R.A.T 8 플러스는 6g 무게의 무게추 3개가 동봉되어 있는데, 이 무게추를 고정하는 나사를 풀면 각 부위 부품 교체 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육각 렌치로 이용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무게추의 고정 역할을 위해 마우스에 장착 되어야 하므로 부품의 분실 우려도 없다.



또한, R.A.T 8 플러스는 내부에 온 보드 메모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이를 보조하는 전용 소프트웨어까지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사전 설정된 4가지의 프로필 값, 4단계로 나뉘어진 단계별 DPI 수치, 다양한 숏 컷, 매크로 키, 마우스 발광 영역을 통한 RGB LED 까지, 다양한 설정들을 변경하거나 적용할 수 있다. 특히 단축키 역할의 숏 컷 기능은 게임 환경뿐 아니라 일반 사무, 디자인, 설계와 같은 전문 작업 시에도 버튼 하나로 다양한 명령을 수행할 수 있어 큰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정밀한 컨트롤을 보조할 수 있도록 지면에서 마우스가 일정량 이상 들어 올려질 경우 커서가 이동되지 않도록 하는 LIFT-OFF-HEIGHT 기능, 마우스를 통해 입력되는 데이터가 PC하드웨어로 전송되는 빈도를 높여 병목현상을 방지하는 1000Hz 의 높은 POLL RATE 지원, 상하좌우 이동시 편차를 자동으로 수정하여 바르고 정확한 커서 움직임을 보조하는 ANGLE SNAP, 마우스를 움켜쥔 세로축의 각도에 따라 가로축 이동에 자동으로 보정을 가해주는 ROTAX 기능 등, 빠른 판단과 정확한 움직임을 요하는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담고 있다.


매드캣츠는 1988년, 미국에서 처음 설립된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으로서 본토인 북미를 비롯해 남미, 유럽, 동남아이사 등지에 콘솔 게임기와 관련한 다양한 액세서리 등을 제조, 유통해온 기업으로 지난 2018년 경영난 이후 기업 혁신과 제품 리뉴얼을 통해 성공적인 재도약을 이루었으며, 국내에는 서린씨앤아이를 통한 공식 유통을 올해 초부터 시작해 다양한 제품들을 관련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