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넷플릭스 위쳐 시즌2, 게롤트·예니퍼·시리가 가족이 된다

/ 1
▲ 넷플릭스 '위쳐' 시즌2에선 드디어 세 주인공이 만나게 된다 (사진출처: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

넷플릭스 TV 시리즈 중 최고 시청자 수를 기록한 '위쳐' 시즌 2와 관련된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 시즌에선 드디어 세 주인공이 한데 모이게 된다.

넷플릭스 위쳐의 쇼러너(제작 총괄) 로렌 히스릭는 지난 12일, 미국의 한 웹진인 더 랩(The Wrap)과의 인터뷰에서 위쳐 드라마 시즌 2와 관련된 정보를 공개했다. 시즌 2는 게롤트와 예니퍼, 시리의 시점을 오가며 진행됐던 전 시즌과 달리 하나의 시점에서 진행되며 세 인물이 같은 시간대에 존재하는 선형적인 구조가 될 것이라 전했다. 

더불어 2편은 세 인물이 가족이 되는 과정을 그리게 될 예정이다. 본래 위쳐는 게롤트, 예니퍼, 시리 등 세 주인공이 함께 펼치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하지만 시즌 1의 경우 여러 시간대를 오가며 주인공들의 과거에 집중하다 보니 정작 세 인물이 만나는 장면은 볼 수 없었다. 하지만, 이번 작품에선 세 주인공이 한데 모이는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새로운 시즌에 등장하는 캐릭터도 공개됐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위쳐 늑대 교단의 수장이자 게롤트와 시리의 스승 '베스미어'와 미모의 엘프 여마법사 '프란체스카, 화가이자 환영마법의 전문가 '리디아', 케어 모헌 소속의 또 다른 위쳐 '에스켈' 등이 등장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2는 지난 3월 코로나19로 인해 촬영을 중단한 바 있다. 그러나 최근 촬영지인 영국으로부터 코로나19 가이드라인을 승인받아 오는 8월부터 다시 촬영을 재개한다. 위쳐 시즌 2는 오는 2021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레드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전작보...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