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투웨이, 게이밍 장패드 'DP800 XL' 신규 색상 출시

/ 1


다크플래쉬 공식수입사 투웨이에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게이밍 장패드 DP800 XL 신규 색상을 출시한다. 


‘게이밍 장패드 DP800 XL’은 기존 다크네이비 색상만 출시하였으나, 신규 색상인 화이트, 네오민트, 핑크가 추가되어 총 4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800x400mm의 XL 대형 사이즈로 제작되어 키보드와 마우스를 포함한 대부분의 게이밍 기어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여유로운 공간을 통해 마우스 컨트롤이 보다 수월하며 휴대폰과 같은 개인용품을 배치할 수 있다.



다크플래쉬 고유의 로우폴리 패턴의 디자인이 전체를 덮고 있으며 우측 상단에는 로고가 위치하여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 또한, 다크플래쉬 PC 케이스의 색상과 맞추어 심미적인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다.


게이밍 환경에서 보다 정확한 마우스의 움직임을 지원하기 위해 패브릭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바닥면 격자 무늬 고무 패드를 통해 쉽게 밀리지 않아 보다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물기와 같은 오염에 견딜 수 있도록 생활 방수 코팅을 하였으며 테두리는 오버로크 처리가 되어 보다 강력한 내구성을 기대할 수 있다. 더욱이 5mm의 푹신한 두께의 완충층을 통해 손에 피로함을 줄여준다.


이번에 출시하는 ‘DP800XL 게이밍 장패드’는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PC 케이스와의 색상을 맞출 수 있으며 XL 대형 사이즈로 제작되어 여유로운 공간과 생활 방수 등 다양한 편의사항을 가졌다며 신규 색상 출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