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팀그룹(TeamGroup, www.teamgroupinc.com)의 티포스(T-FORCE) 신규 PC메모리 제품인 제우스(ZEUS)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제우스 시리즈는 팀그룹 티포스의 엔트리급 게이밍 메모리 모델로 2666MHz (PC-21300) 클럭으로 동작하는 모델과 3200MHz (PC-25600) 동작 클럭 모델로 구분되며, 8GB 부터 16GB, 32GB 용량까지 나뉘어 총 6종이 준비되어 있다. 동작 클럭별 램 타이밍은 2666MHz 가 CL19, 3200MHz 가 CL20 값은 갖는다.
제우스 시리즈는 알루미늄 히트 싱크가 부착된 제품은 아니지만 제품명인 올림푸스의 신, 제우스를 상징하는 라이트닝 볼트(Lighting Bolt)와 부적의 느낌을 주는 디자인을 더해 강렬한 번개 문양이 눈길을 끄는 외형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제우스 시리즈는 단조로운 PCB 기판 위에 IC 모듈만이 장착된 일반적인 PC메모리가 아닌, 'ZEUS', 'T-FORCE' 로고, '라이트닝 볼트 디자인' 등이 포인트로 더해져 화려한 RGB LED 나 디자인이 가미된 히트 싱크 없이도 사용자에게 미적인 만족감을 전달한다.
여기에 엄격한 호환성, 안정성,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과한 IC 모듈만을 사용하여 팀그룹이 자랑하는 품질과 최적화된 성능, 안정성 및 호환성을 갖춘 메모리로서 출고되어 사용자에게 높은 신뢰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제품을 보증하는 프로그램인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 TIME WARRANTY)'를 제공, 장기간 제품 사용에 따른 이상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제품 보증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