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기어 시장을 선두하는 DURGOD에서 DURGOD KOREA, 티끌을 통해 'DURGOD 퓨전 블루투스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를 선보인다.
DURGOD(듀가드)는 이미 해외 유명 게이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이밍기어 브랜드이다. 국내에도 듀가드 브랜드와 콜라보 제품을 판매중에 있으며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올해부터 국내 공식 ‘듀가드 코리아, 티끌’을 통해 듀가드의 많은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듀가드 코리아, 티끌’은 국내 공식 첫 제품으로 이미 해외에서 성공적으로 출시를 끝낸 68키의 블루투스 유무선 ‘퓨전’ 키보드를 내놓는다. 해외 출시 이후 국내의 많은 유저들이 해외 직구를 통해 ‘퓨전’제품을 구입해 왔으며, 지금까지도 DURGOD 본사를 통해 국내 출시요청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듀가드 코리아, 티끌에서는 첫 출시 제품으로 ‘퓨전’ 키보드를 선정했다.
듀가드 ‘퓨전’ 키보드는 컴팩트한 사이즈와는 달리 블루투스와 유무선 키보드로 확장이 가능한 다기능 멀티 키보드이다. 최대 4대의 기기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한 ‘퓨전’키보드는 3가지 컬러로 구성된 옛날 게임기 느낌의 레트로 타입 기계식 키보드이다. 즉, 현대적인 새로움(New)과 고전의 레트로(Retro) 느낌이 적절하게 섞인 뉴트로 ‘퓨전’인 셈이다.
‘퓨전’키보드는 블루투스 5.0을 탑재하였으며, 2대의 기기와 블루투스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다. 노트북과 연결하면서 동시에 스마트폰을 연결해 빠른 멀티 대응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연결이 안될 때는 유선, 무선 연결도 가능하다. 무선2.4Ghz 연결 시 상단 로고 배지 안에 숨겨진 리시버는 DURGOD의 세심함을 엿볼 수 있다.
유선 연결 시 제공되는 2가지 타입의 USB-C 또는 USB-A 케이블을 이용하여 노트북, PC 등과 연결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무선으로 빠른 전환도 가능한다. 블루투스나 무선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때는 배터리 소모를 줄이기 위해 스위치를 OFF로 두어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NAVIGATOR, ORIGINAL, STEAM 3가지 컬러 키보드로 구성했으며, 각 키보드마다 3가지 톤의 PBT 키캡으로 구성된다. 1.2T 두께의 PBT 키캡은 정숙하고 묵직한 타건감을 제공하며, 국내에 맞게 한글이 있는 이중사출 키캡으로 출시된다. 또한 키보드의 가장 중요한 키감을 살리기 위해 독일 CHERRY社 정품 Cherry MX 스위치를 탑재했다.
‘퓨전’키보드는 블루투스 기능이 있어 외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베이직 레이아웃을 지녔다. 또한 게이밍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 유선모드뿐 아니라 무선모드, 블루투스 모드에서도 무한 동시입력이 가능하다.
게이머를 위한 전키 무한 동시입력은 물론, 듀가드의 자체 개발 프로그램인 제우스 엔진 키보드웨어를 기본 제공하여, 키 커스텀이나 매크로를 설정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국내 런칭 행사로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100명에게 DURGOD 정품 대형 게이밍 장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듀가드 코리아, 티끌은 “DURGOD ‘퓨젼’은 해외 직구의 불안함과 불편함을 없앤, 국내 공식 첫 출시 제품으로 앞으로 듀가드 코리아에 걸맞는 서비스와 더 많은 DURGOD제품 런칭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