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헤드셋 써도 귀 아프지 않은 게이밍 안경 나온다

/ 1
▲ 안경 착용자를 위한 게이밍 안경이 공개됐다 (출처: NTTe-Sports 공식 홈페이지)

안경을 쓰는 게이머들에게 헤드셋 착용에 따른 고통은 감내해야 하는 과제다. 특히, 헤드셋을 장시간 착용하는 e스포츠 선수들은 헤드셋으로 인해 안경이 눌려 코와 귀에 무리가 갈 수도 있다. 이런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쾌적한 게이밍을 돕는 맞춤 안경이 공개됐다.
 
NTTe-Sports 6 30, 호크아이(HawkEye)라 명명된 게이밍 안경을 공개했다. 이 안경은 프레임을 귀가 아닌 헤드셋에 걸어 코와 귀를 누르는 압력을 없애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디자인됐다.
 
NTTe-Sports편안한 e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고 싶었다, 이 일환으로게임 플레이 중 몸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호크아이게이밍 안경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특허받은노즈 패지리스 구조로 통증과 안경 자국을 방지하며, 얼굴형에 맞게 안경 프레임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의 상태에 맞춰 렌즈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그리고 대형 렌즈를 채택해 넓은 시야를 커버할 수 있으며, 블루 라이트 차단막으로 눈에 전달되는 피로를 최소화한다.
 
기본가는 2 4,200(세금 포함, 한화 약 24 7,000)으로 현재 마쿠아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판매 중이며, 색상별 선착순 30개는 2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지금 구매하면 늦어도 9월 중 배송될 예정이며, 국내 배송 가능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자세한 사항은 마쿠아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호크아이 게이밍 안경 착용 사진 (사진출처: NTTe-Sports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