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새 시즌 맞은 가디언 크로니클, 신캐 카린과 다로 추가

/ 2
가디언 크로니클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 가디언 크로니클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16일, 멀티 타워 디펜스 '가디언 크로니클’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마스터 ‘카린’과 가디언 ‘다로’를 추가했다. 신규 마스터 ‘카린’은 조합 시 아군 가디언 전체에 대하여 치명타와 공격속도를 더욱 빨라지게 하며, ‘다로’는 특정 횟수만큼 공격했을 경우 적의 진격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스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스킨(Skin)인 ‘빛의 기사 데뉴아’와 ‘추장 로슈’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맞아 경쟁전 및 협동전에 적용되는 맵이 변경됐다. 새롭게 적용된 지도는 ‘타락의 숲’과 ‘모래언덕’(경쟁전) 및 ‘암흑 용의 요새’(협동전)이며, 새로운 시즌부터 경쟁전 맵은 2주마다 변경되고 맵 마다 등장하는 보스가 일부 달라지게 돼 플레이 다양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게임 내에서 언어별로 채팅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월드 채팅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유저들이 보다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프리’ 및 ‘나무정령’, ‘갈더’ 등 마스터 및 가디언들에 대한 밸런스 조정을 실시했다.

라인게임즈는 ‘가디언 크로니클’에 접속한 유저들이 편하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주사위 이벤트’ 등 신규 유저 대상 이벤트를 보다 강화하고, 꾸준한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월간 출석부’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