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이지는 '킹덤 클라시코 스토리지 마스터(Classico Storage Master)' 케이스의 가격을 59,000원으로 가격 인하하고 공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킹덤 클라시코 스토리지 마스터는 다량의 저장장치 설치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케이스로 12개의 하드디스크와 3개의 SSD를 설치할 수 있다. 특히 케이스 전면부 하드디스크를 장착하는 3.5” 베이는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보다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다.
케이스 전면부는 메시 타입의 베젤과 대형 140mm 쿨링팬 3개를 배치하여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시스템 내부에 유입시킬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후면에는 1개의 120mm 팬이 장착되어 있으며, 상단에는 최대 3열의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도록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두었다.
특히 발열에 취약한 강화 유리나 아크릴 재질의 측면 패널 대신하여, 촘촘한 에어홀로 구성된 사이드 패널을 기본 장착한 것도 이 제품만의 특징이다. 즉 킹덤 클라시코 스토리지 마스터는 화려한 튜닝 요소를 최소화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시스템 쿨링에 중점을 두고 제작된 제품이다.
제품 상하단에 분리가 간편한 반영구적인 마그네틱 먼지 필터가 기본 장착되어 외부로부터의 먼지 유입을 최소화할 수 있다. 다양한 시스템 빌드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4개의 탈착형 드라이브 베이를 제공하고, 해당 베이 제거시 최대 400mm 사이즈의 그래픽 카드 장착도 가능하다. 하단 파워서플라이 장착단에는 발열 영역을 분리시킨 구조의 슈라우드 설계로 전원 공급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이번에 선보이는 5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인하로 좀 더 다양한 소비자들이 킹덤 클라시코 스토리지 마스터를 접할 수 있을 것을 기대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