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11일부터 멀티플레이 테스트 돌입

/ 1
▲ '콜 오브 듀티: 뱅가드' 테스트 일정 (사진제공: 블리자드)

오는 11월 5일 출시 예정인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이하 뱅가드)의 멀티플레이어에 대한 세부 사항이 공개됐다. 멀티플레이어 공개 테스트가 오는 11일, 플레이스테이션 사전 참여를 시작으로 두 주에 걸쳐 진행된다.

플레이스테이션 멀티플레이 공개 테스트는 9월 11일 새벽 2시부터 14일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스테이션에서 뱅가드를 예약 구매한 팬들은 이번 주말 멀티플레이어 베타에 사전 참여할 수 있다. 이 기간 중에는 호텔 로얄, 레드 스타 및 가부투 등 세 곳의 신규 전장, 팀 데스매치, 점령 및 확인 사살 등 세 가지 게임 모드, 그리고 신규 모드인 정찰 및 새 무기가 더해진 챔피언 힐을 체험할 수 있다.

PC 포함 크로스플레이 멀티플레이어 테스트는 9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뱅가드를 예약 구매한 팬들 및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한 팬들, 그리고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하는 플레이어들은 뱅가드 멀티플레이어 크로스플레이 테스트에 다른 이들보다 먼저 참여,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시작 시간 등 자세한 일정은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진행 중인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예약 구매 시, 오픈 베타 사전 참여는 물론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이하 워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걸작 무기 도안 등 여러 특전이 제공된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플레이어 및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X 및 PC에서는 Battle.net을 통해 11월 5일 출시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유럽 동부와 서부 전선, 태평양, 그리고 북아프리카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제2차 세계 대전을 주제로 한 캠페인에서 태스크 포스 원을 구성하고, 역사의 면면을 바꾸며 특수 부대의 기원을 목격하게 된다.  캠페인,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및 좀비 협동 모드 등에 걸쳐 완벽하고 탄탄한 게임 플레이 구성을 선사한다.  워존에서 선보이게 될 통합된 경험 역시 올해 안에 준비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되며, 취향에 따라 언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뱅가드는 우리 나라에서 18세 이상 플레이어들이 이용할 수 있다.  뱅가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플레이어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콜 오브 듀티: 뱅가드 2021년 11월 5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슬래지해머게임즈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월드 워 2, 어드밴스드 워페어 등을 개발한 슬래지해머게임즈가 주도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차기작이다. 2차 세계대전 배경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료 배틀로얄 게임 워존과 연계된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