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추석 연휴 맞춰 공개 테스트 시작

/ 1
▲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11월 5일 출시 예정인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이하 뱅가드)의 멀티플레이어 크로스플레이 공개 테스트가 이번 주말 찾아온다. 뱅가드를 예약 구매 또는 사전 예약한 플레이어들은 이틀 먼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뱅가드를 예약 구매한 팬들 및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한 팬들, 그리고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하는 플레이어들은 17일 새벽 2시부터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접속하는 경우는 예약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사전 참여할 수 있다. 이후 21일까지는 PC를 비롯해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등 출시 이후 뱅가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에는 호텔 로얄, 레드 스타, 가부투 등 세 곳의 신규 전장과 팀 데스매치, 점령, 확인 사살, 정찰, 챔피언 힐 등 앞서 선보인 콘텐츠에 더해 이글스 네스트 전장, 수색 섬멸 모드 등이 새로 추가된다.

기간 중 레벨 20에 도달한 플레이어들은 뱅가드 및 혁신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경험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추후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도안 및 콜 오브 듀티: 모바일에서 추후 사용할 수 있는 아서 킹슬리 오퍼레이터 등 두 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예약 구매 시,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사전 참여는 물론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이하 워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걸작 무기 도안 등 여러 특전이 제공된다. 뱅가드 테스트 접속을 위한 PC 사양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추후 확인 가능하다.

▲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대표 이미지 (영상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콜 오브 듀티: 뱅가드 2021년 11월 5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슬래지해머게임즈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월드 워 2, 어드밴스드 워페어 등을 개발한 슬래지해머게임즈가 주도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차기작이다. 2차 세계대전 배경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료 배틀로얄 게임 워존과 연계된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