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타워 오브 판타지, 오픈월드 지역 별 특징과 스크린샷 공개

/ 1
타워 오브 판타지 오픈월드 지역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 타워 오브 판타지 오픈월드 지역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올해 3분기 PC와 모바일로 출시 예정인 SF 판타지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오픈월드 지역 별 특색을 소개하는 지역 파일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여정이 시작되는 곳 아스트라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에서 낙천적이며 강인한 주민들이 살고 있는 곳이다. 아스트라 대피소가 있어 좋은 동료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비교적 번화한 무역항인 벵기스항에서는 등불이 환하게 켜져 있는 야시장과 잊을 수 없는 축제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다만, 모래사장에서 갑자기 나타날 샌드웜에 대한 주의를 요한다.

엘리트 과학자들이 만든 공중도시 헬가드는 최고 인재와 기술을 총동원한 곳으로 이곳에서는 하나부터 열까지 최신 과학기술이 담긴 것을 볼 수 있으며, 더 깊은 비밀이 숨겨 있을 지도 모르는 지역이다. 나비아 구역 상공에 떠 있는 고래자리섬은 놀이공원을 연상시키는 건축양식으로 꾸며져 실제로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등을 탈 수 있는 곳이다.

크라운 광산은 다양한 종류의 강철로 만들어진 건물과 숲이 입체적으로 조화를 이룬 지역이다. 보물과 공포가 공존하며, 습하고 복잡한 지형을 가지고 있다. 사람이 살 수 있는 곳이 얼마 없을 정도로 얼어붙은 워렌 설원의 얼음은 매우 위험하지만, 눈 속을 질주하는 경험을 느낄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이러한 지역들을 탐색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가벼운 등산부터 시작해 각종 놀이기구 탑승, 리프트 탑승, 제트팩 활공 등도 가능하다. 

한편, ‘타워 오브 판타지’ 테스트 일정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소식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타워 오브 판타지 지역 별 스크린샷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 타워 오브 판타지 지역 별 스크린샷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타워 오브 판타지 2022년 8월 1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antasy 오픈월드 RPG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