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겜디아스(GAMDIAS)’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새로운 PC 스타일을 제안하는 풀타워 케이스 ‘네소(NESO) P1’ 시리즈에 ‘화이트화이트(WW)’와 ‘블랙레드(BR)’ 색상을 출시한다.
네소 P1 화이트화이트는 본체부터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까지 색상을 모두 통일해 일체감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따라서 화이트 색상에 맞춰 시스템 튜닝을 진행할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레드는 강렬한 붉은색 본체와 검은색 실내로 포인트를 준 부분이 특징으로 극명한 대비를 통해 타 시스템과 차별화된 튜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로써 국내 출시된 네소 P1 시리즈는 블랙화이트(BW)ㆍ화이트(W)ㆍ블랙(B)과 함께 총 5종으로 확대되었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튜닝 PC 시장에 다양한 선택지를 제안함과 동시에 겜디아스 PC 케이스 라인업의 시장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단순히 PC 한 대를 완성하더라도 소비자 개인의 취향을 최대한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소 P1 WW와 BR의 추가도 이런 연장선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네소 P1 시리즈는 넉넉한 공간과 시스템 및 케이블 영역을 분리한 ‘듀얼-챔버 섀시(Dual-Chamber Chassis) 아키텍처’를 적용한 풀타워 PC 케이스다. 수직과 수평 배치가 가능한 독창적 디자인에 시스템 내부를 넓게 보여주는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Full-Panoramic Display)’ 강화유리가 특징으로 꼽힌다. 측면 덮개는 버튼 하나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 조립에도 유리하다.
수직과 수평 어떻게 배치하더라도 자연스러운 공기 흐름이 유지되는 설계는 고성능 시스템 운용에 자신감을 심어주고, 최대 420mm 길이의 일체형 수랭식 냉각장치도 쓸 수 있어 장치 사용성까지 갖췄다. 수평 배치하는 사용자를 위한 PCI 슬롯부 회전 기능도 갖춰 놓았고 케이블 정리와 기타 부품 조립 편의성도 최대한 확보되어 시스템 유지보수성 또한 뛰어나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겜디아스 네소 P1의 새로운 색상의 출시를 기념하고 적극적인 튜닝 PC 소비자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2023년 9월 18일부터 10월 22일까지 약 1개월간 네소 P1 케이스와 키오네 P3 일체형 수랭식 쿨러를 모두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 쿠폰을 증정한다. 추가로 두 제품의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 마우스인 ‘메카 ZM2’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 1일 이후 구매한 소비자도 응모 가능해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네소 P1 WW의 출시를 기념, 2023년 9월 15일부터 3일간 컴퓨터ㆍ전자제품 쇼핑몰인 ‘컴퓨존’에서 10대 한정으로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이 행사에서 소비자는 네소 P1 WW를 21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