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 큐소닉(대표 이관구)이 유명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과 함께 삼성 가성비 24인치 / 27인치 / 32인치 모니터 등 다양한 모델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삼성 브랜드 위크’ 행사를 9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 F24T350 24인치 모니터는 가성비를 중요하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24인치 사이즈에 딱 맞는 풀HD 해상도 / 뛰어난 광시야각의 IPS 패널 / AMD 프리싱크 지원 / 75Hz 주사율 / 눈 보호 모드 및 플리커 프리 지원으로 사무실 환경은 물론 가정용 모니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니터다.
삼성 S27C310 27인치 모니터는 2023년에 출시된 최신 모델로, 소비자들이 많이 선호하는 27인치 사이즈 / 풀HD 해상도 지원 / IPS 패널 장착 / AMD 프리싱크 지원 등으로 F24T350 모델과 함께 가성비 모니터로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오늘의집 ‘삼성 브랜드 위크’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사이즈의 24인치 / 27인치 / 32인치 모니터를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