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도시와 시민을 함께 키우자, 시티즈: 스카이라인 2 스팀 출시

/ 1
시티즈: 스카이라인 2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패러독스 인터렉티브)
▲ 시티즈: 스카이라인 2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패러독스 인터렉티브)

패러독스 인터렉티브는 25일, 시티즈: 스카이라인 2(Cities: Skylines II)를 스팀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2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의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전작보다 다섯 배 큰 지도에서 도로 건설과 시민을 위한 대중교통 및 인프라를 확장하고, 생산과 무역으로 도시 경제를 성장시키면 된다. 아울러 도시의 모든 인프라를 구축하면 시민들이 만족하고 살 수 있는 도시를 만들어야 한다.

도시는 플레이어의 설계에 따라 경제·환경적 결과가 변한다. 이 결과에 따라 도시 안의 시민들도 직장, 거주지, 가족 등 각각의 삶에 영향을 받는다. 플레이어는 이들의 삶이 잘 유지될 수 있도록 조정해 도시를 성장시켜야 한다. 본작에서는 더욱 발전된 교통 AI와 기후 변화가 있는 날씨 모드 등 도시 구성을 더욱 세밀하게 구현해 보다 현실적인 재미를 전한다.

▲ 시티즈: 스카이라인 2 정식 출시 트레일러 (영상출처: 시티즈 스카이라인 2 공식 유튜브 채널)



시티즈: 스카이라인 2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시티즈: 스카이라인 2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개발사 콜로설 오더 CEO 마리나 할리카이넨은 "시티즈: 스카이라인 2는 단순한 건설 게임이 아니라 테마 중심의 영향력에 관한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내리는 모든 결정은 시민과 주변 세계에 유의미한 영향을 미친다. 또한 과거보다 훨씬 다양한 자유도로 플레이어가 이상적인 도시를 계획하고 건설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시티즈: 스카이라인 2 2023년 10월 25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콜로설 오더
게임소개
시티즈: 스카이라인 2는 시티즈: 스카이라인의 후속작이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도시의 시장이 되어 교육, 의료, 치안 등을 발전시키고 대중 교통을 비롯한 대규모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