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대규모 세력 전쟁,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티저 영상 공개

/ 2
▲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8일 자사 MMORPG 신작 아스달 연대기 정식 게임명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으로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 합작으로, 두 회사는 아스달 연대기 드라마 시즌 2부터 IP를 공동으로 키워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기반으로 게임에 맞춰 재해석한 은섬, 타곤 등 원작 주요 인물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 대규모 전투도 살펴볼 수 있다.

▲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티저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병사인 아버지와 뇌안탈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이그트인 주인공(이용자)이 마을을 몰살시킨 흰갈기 뇌안탈과 백귀가면을 찾아 복수하는 스토리를 다룬다.

그 과정에서 날씨에 따른 의복 변화, 건설, 재료 채집, 요리 등 아스달 세계를 살아가는 듯한 경험을 맛볼 수 있다. 또, 세력 간 경쟁과 갈등, 그 속에서 일어나는 정치와 경제적 협력을 구현하는 것이 목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PC와 모바일로 개발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아스달 연대기는 매력적인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태고의 땅 아스를 무대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서사를 그리며,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다양한 계절이 느껴지는 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