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국내 유통사 에즈윈(대표 박노선)은 Wi-Fi 7을 정식지원하고, 강력한 전원부와 M.2 6개장착의 확장성을 갖춘 고사양 게이밍 메인보드 ASRock Z790 NOVA WiFi 모델을 출시하고 출시기념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ASRock Z790 NOVA WiFi는 2oz구리 저손실 8레이어PCB 기반에 105°C 2만시간 내구성의 블랙 케퍼시터와 SPS Dr.MOS로 관리되는 20+1+1 페이즈의 강력한 전원부 구성과 인텔 WiFi 7 모듈을 기본 장착하여 더 높은 대역폭과 속도로 차세대 규격에 대응 한다.
PCIe 5.0의 M.2 1개 PCIe 4.0 M.2 5개로 총 6개의 M.2를 지원하여 뛰어난 스토리지 확장성을 제공하며 ARGB 분배 케이블을 기본 제공해 ARGB스트립 연결등으로 더욱더 화려한 나만의 PC를 구축 할 수 있다. 그리고 보다 세밀한 PC 발열 관리를 위한 온도센서를 3개 제공하고 BIOS내 CPU인디케이터를 지원하여 실시간 CPU 수치를 보면서 보다 향상된 오버클럭 설정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에즈윈은 2023년 11월 17일 출시일부터 소진시까지 ASRock 티셔츠, 네임카드 목걸이, RGB 120mm 시스템 쿨러를 1개씩 1:1 증정하는 행사를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시대를 앞서가는 기능과 멋진 디자인, 넢은 확장성을 갖춘 ASRock Z790 NOVA WiFi 모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에즈윈을 통해 공급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품질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