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옥토패스 트래블러 모바일, 항공권 걸린 연말 프로모션 연다

/ 1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사진제공: 넷이즈게임즈)
▲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사진제공: 넷이즈게임즈)

넷이즈게임즈는 21일, 모바일게임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이용자들을 위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는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하고, 넷이즈게임즈에서 국내 서비스 중인 턴제 기반 모바일 JRPG다. 전 세계 4백만 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콘솔게임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넷이즈게임즈는 출시 직후 맞이한 연말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미션 달성을 통해 일본 스퀘어에닉스 본사에 있는 ‘스퀘어에닉스 카페 투어’와 각 캐릭터 상징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공식 커뮤니티에서 연다. 추첨을 통한 1명(1인 동반 가능)에게는 항공권, 호텔을 포함한 스퀘어에닉스 카페 투어를, 8명에게는 각 캐릭터 상징 굿즈를 선물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재산, 명성, 권력 각 챕터당 1~3장 클리어 미션을 진행한 후, 이벤트 참여 신청 폼에 정보를 기재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게임 내 특정 캐릭터 등장확률 증가, 여러 선물을 제공하는 공식 SNS 이벤트를 열고, 유튜버들과 함께하는 협력 방송도 진행한다.

넷이즈게임즈 이세영 한국홍보총괄 이사는 “한국 이용자분들의 높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연말연시를 더 풍요롭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직접 스퀘어에닉스 카페에 방문하여 게임 속 분위기를 현장에서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모바일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는 옥토패스 트래블러의 모바일 버전이다. 전작들의 친숙한 게임 분위기를 살리는 동시에 모바일 환경 최적화, 부분유료화로의 변경 등 다양한 수정을 거쳤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