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전 등급 가능, 프라시아 전기 월드 거래소 열린다

/ 1
▲ 프라시아 전기 1주년 쇼케이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지난 16일 오후 4시부터 열린 프라시아 전기 1주년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올해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쇼케이스에는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 이현경 아나운서가 참석했다. 프라시아 전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부에 걸쳐 실시간으로 생중계했다.

1부에서는 1주년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시길 지역, 태양감시자 클래스를 소개했고, 2부에서는 지난 1년을 회고하며 2024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먼저 오는 27일 열리는 신규 지역 '시길'은 사막, 유적지, 오아시스 등으로 이뤄진 지역이다. 잿빛달 요새, 으뜸자의 계곡, 흐르는 사막까지 사냥터 3곳이 있고, 강력한 엘프 나세르에 맞서 싸우는 네 번째 에피소드와 함께 신규 사냥터 보스 9종, 혼돈 보스 사령관 아조레트가 등장한다. 아울러 이동 오브젝트 모래타기, 열기구 등 사막 지역 특색을 살린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5번째 클래스 태양감시자도 공개했다. 태양감시자는 양손 단검 샤카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로,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을 자유자재로 구사한다. 특화장비 '모래 시계'를 활용해 치유와 공격을 동시에 수행하며, 상태 이상 '석화'를 사용해 상대를 무력화할 수 있다. 검무, 질풍, 환원까지 3가지 스탠스를 사용하고, 전투 상황에 맞춰 암살자, 탱커, 서포터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이어서 올해 주요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먼저, 오는 27일부터 최대 3개 월드, 10개 '렐름(서버)'이 참여하는 월드 거래소를 추가한다. 모든 등급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으며, 기존 렐름 거래소는 유지된다. 4월에는 세계의 틈 콘텐츠를 선보인다. PvP가 불가능한 사냥터로, 사냥을 통해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3분기에는 결사던전을 추가한다. 4개 이상 월드에서 총 4개 결사가 참여해 전투하는 던전 콘텐츠로, 자유 카메라 시점을 도입한다. 또,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월드 공성전: 유니버스 리그도 예고했다. 월드 공성전은 4주간 리그 형식으로 진행되며, 전체 월드 결사들이 텍스토르 지역에서 거점을 두고 경쟁해 최강의 결사를 가린다.

이 밖에도, 신규 월드 '마커스'를 공개했다. 마커스 월드는 일부 렐름(서버) 내 PvP가 불가능한 지역이 설정된 평화서버로, 캐릭터 생성 시 소환 아이템 1,000개, 4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신화 등급까지 형상, 탈것 연성에 도전할 수 있는 WP 쿠폰 2종, WP 쿠폰 – 장비 복구권 3종,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1개, 챌린지 WP 쿠폰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일정 레벨 달성 시 전설 등급 형상, 탈것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시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프라시아 전기 2023년 3월 3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프라시아 전기는 대형 MMORPG를 지향하며, 최상위 플레이어 전유물로 통했던 공성전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누구나 거점을 차지할 수 있는 공성전의 대중화를 테마로 앞세웠다. 구나 참여해 결사원들과 함께 거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