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VR

페리도트 VR판 '헬로 도트' 메타 퀘스트 3 출시

/ 1
헬로 도트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나이언틱)
▲ 헬로 도트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나이언틱)

모바일 AR게임 페리도트가 VR로 출시됐다.

나이언틱은 10일, 자사의 펫 시뮬레이션 '페리도트'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버전 ‘헬로 도트(Hello, Dot)’를 메타 퀘스트 3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헬로 도트는 페리도트와 마찬가지로 가상 생명체 도트(Dot)를 돌보는 즐거움을 VR로 만나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VR을 통해 다양한 도트를 가까이서 살펴볼 수 있으며, 함께 놀면서 특별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헬로 도트에서 플레이어는 메타 퀘스트 3를 통해 도트의 팔 아래에 손을 끼워 들어올렸다가 던져서 다시 품에 안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함께 춤을 추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쇼파에서 도트를 끌어안고 휴식을 취하는 등 가상 생명체와 교감하며 현실적인 즐거움도 제공한다.

▲ 헬로 도트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페리도트 공식 유튜브 채널)

나이언틱의 아심 아메드 글로벌 프로덕트 마케팅 리드는 "나이언틱은 모바일 기기를 넘어 새롭게 출시될 플랫폼의 혁신에 대한 도전에 열정을 쏟고 있다. 헬로 도트 출시는 페리도트의 진화를 위한 첫 번째 단계이며, 미래의 다양한 공간 컴퓨팅 기기에 가져올 변화를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 기회”라며, “우리는 진정한 AR 글래스를 통해 야외에서 도트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날을 꿈꾸고 있으며 미래의 콘텐츠와 경험을 실현하기 위한 도전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헬로 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