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아포칼립스 속 캠프간 경쟁 '에코칼립스’ 6월 출시

/ 1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 정식 출시 (사진제공: 유주게임즈)
▲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 정식 출시 (사진제공: 유주게임즈)

유주게임즈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이하 에코칼립스)’을 오는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코칼립스’는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윈터 공업, 아우구스투스 교국, 그라벨 골드 동맹, 이스트라이즈 등 개성과 능력이 다른 4대 캠프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캠프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아울러 각각의 매력을 가진 진화체 소녀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진화체마다 자기만의 특기를 보유하고 있어 육성과 수집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소녀와 교류하며 친밀도나 캐릭터 속성을 강화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전투 건너뛰기 기능과 일괄 소탕 기능도 적용돼 지루한 전투에서 오는 부담감을 해소했다.

아울러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종류의 생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진화체 소녀들과 함께 지낼 수 있는 숙소를 개성 넘치게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정식 출시와 함께 캐릭터 강화에 도움이 되는 자원도 제공한다.

한편, 유주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양대마켓 등에서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에코칼립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칼립스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