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자동 번역 탑재, 메이플스토리 월드 미주 진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메이플스토리 월드 미주 소프트 론칭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7일 메이플스토리 월드를 미주 지역에 소프트 론칭했다.

메이플스토리 월드는 메이플스토리 리소스를 활용해 누구나 나만의 '월드'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4월부터 국내에 정식 서비스했고, 이번 소프트 론칭으로 미국·캐나다·멕시코 등 미주 지역에서도 메이플스토리 월드를 PC로 즐길 수 있다.

국내외 크리에이터는 더 확장된 글로벌 이용자에게 자신이 만든 월드를 선보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국가간 제한 없이 월드를 체험하며 서로 교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월드는 소프트 론칭을 위해 자동 번역 API 기능을 추가했다. 또, 월드가 표시될 국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출시 희망 국가 설정과 맥에서의 베타 서비스를 개시했다.

메이플스토리 월드 신민석 총괄 디렉터는 "글로벌 이용자분들께 메이플스토리 월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상호 교류를 통해 멋진 콘텐츠와 즐거움이 널리 퍼지기를 기대한다"며 "2025년에는 유럽과 아시아 지역에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니 글로벌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모바일
장르
기타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 월드는 넥슨 대표 IP '메이플스토리'의 리소스를 활용해 누구나 콘텐츠를 직접 만들고, 다른 유저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코딩에 대한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월드를 제작할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