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군중 제어 특화, 오딘 신규 클래스 '디스트로이어' 등장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클래스 '디스트로이어'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클래스 '디스트로이어'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8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신규 전직 클래스 ‘디스트로이어’를 업데이트했다.

‘실드 메이든’의 세 번째 전직 클래스 디스트로이어는 ‘권갑’을 사용하는 근거리 공격 클래스다. 군중 제어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다수의 적을 상대할 때 더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한다. 또한 전투 상황에 따라 특수한 전투 시스템을 활성화시켜 능력치를 강화할 수도 있다.

▲ 오딘 디스트로이어 시네마틱 영상 (영상출처: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새로운 전직 클래스 출시와 함께 신규 성장 콘텐츠 ‘연금’도 업데이트했다. 캐릭터 별로 기간제 추가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엘릭서’를 만드는 기능으로, 게임 내에서 획득한 다양한 재료를 제조하고 가열하여 효과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디스트로이어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다른 직업군의 클래스로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 시즌 9’을 진행하며, 출석 이벤트와 특별 미션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오딘 신규 전직 클래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딘: 발할라 라이징 2021년 6월 29일
플랫폼
PC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게임소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북유럽 신화를 차용한 오픈월드 MMORPG로, 로딩 없는 심리스 월드가 특징이다.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9개 세계에서 착안한 거대한 9개 대륙에서 플레이어는 로키의 복수를 막고 세계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