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한미마이크로닉스, 플래그십 미들타워 PC 케이스 '겜디아스 아틀라스 P1' 출시

/ 1


글로벌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겜디아스(GAMDIAS)’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플래그십 미들타워 PC 케이스 GAMDIAS ATLAS P1(겜디아스 아틀라스 P1, 이하 아틀라스 P1)을 출시했다.


아틀라스 P1은 고성능 시스템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유지보수와 조립 편의성을 극대화한 하이엔드 케이스다. 원터치 스윙 오픈 패널과 모듈형 상단 패널을 갖췄고, 전면 도어는 버튼 하나로 손쉽게 여닫을 수 있다. 상단 패널은 공기 흐름을 강화한 메쉬 패널과 내부를 드러내는 루프 디스플레이 패널을 둘 다 제공해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는 뛰어난 공기 흐름의 4면 메쉬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상단 냉각 브라켓 설계로 무거운 라디에이터를 안정적으로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상단, 측면, 하단에 먼지 방지 필터를 기본 제공해 외부 이물질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측면에는 넓은 케이블 관리 공간이 있고, 후면 커넥터 메인보드(BTF, 스텔스, 프로젝트 제로)를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독특한 마그네틱 인디케이터 디스플레이를 기본 제공해 시스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슬라이드 방식으로 위치를 조절해 최적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기본 장착된 ARGB PWM 팬 4개는 풍량 57.56CFM, 풍압 1.75mmH₂O, 소음 25.5dBA로 강력한 냉각 성능을 제공하며, 메인보드 RGB와 연동된다. 88가지 RGB 모드를 지원하며, 사전 설치된 8포트 ARGB 팬 허브를 통해 다양한 RGB 설정과 PWM 제어가 가능하다. 상단과 측면에는 최대 420mm 크기의 수랭 쿨러를 장착할 수 있다.



확장성도 돋보인다. 최대 455mm 길이의 그래픽카드와 180mm 높이의 공랭 쿨러를 지원하며, 2.5형 SSD 최대 4개와 3.5형 HDD 최대 2개를 장착할 수 있다. USB 3.2 Gen2 Type-C 포트를 포함한 하단 I/O 인터페이스와 8개의 PCI 슬롯, 기본 제공되는 그래픽카드 지지대 외에도 최대 220mm 크기의 파워 서플라이를 지원하는 파워 덕트 공간을 갖췄다. 아틀라스 P1은 2년의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 박정수 사장은 "겜디아스 아틀라스 P1은 정교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하이엔드 빌드에 최적화됐다. 강력한 냉각 성능과 확장성을 통해 사용자에게 새로운 조립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