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우주 팬티 근육남을 구해라! '롤링 마초' 스팀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롤링 마초: 덤블링 투 어스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팬티만 입은 우락부락한 '마초'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앞세운 이색 신작이 등장했다. 1월 31일 스팀에 출시된 피지컬 게임 '롤링 마초: 덤블링 투 어스(Rolling Macho: Tumbling to Earth)'다.

게임 구성은 간단하다. 우주에 홀로 남은 '마초'를 회전시켜 지구로 돌려보내면 된다. 게임 속 마초는 옆으로만 구르며, 이를 토대로 땅이나 구조물을 딛고 위로 올라가면 된다. 왜 마초가 우주에 있는지, 왜 옆으로만 구르지는 중요하지 않다. 우주에 있는 마초를 지구로 귀환시키는 목표에만 집중하면 된다.

▲ 롤링 마초: 덤블링 투 어스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시리얼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실수 한 번에 시작 지점으로 다시 떨어질 수 있어 클리어까지 끈기 있는 플레이를 요구하는 소위 '항아리류 게임'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컨트롤도 지원하지만, 아날로그 스틱을 돌리며 캐릭터를 회전시키는 '회전 컨트롤 모드'를 사용하면 난도가 더 높아진다.

지구가 보이는 야외 외에도 연구시설 등 여러 환경이 있으며, 바람을 위로 강하게 발사하여 캐릭터를 밀어 올리는 장치나 캐릭터를 빨아들여 특정 지점으로 이동시켜 주는 포털과 같은 오브젝트도 있다. 이러한 주변 환경을 잘 활용할 필요가 있다.

롤링 마초: 덤블링 투 어스는 1월 31일 스팀에 출시됐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으나 장르 특성상 언어장벽이 낮기에 시도해 볼 만하다.




▲ 롤링 마초: 덤블링 투 어스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시리얼게임즈
게임소개
롤링 마초: 덤블링 투 어스는 우주에 홀로 남은 '마초'를 회전시켜 지구로 돌려보내는 게임이다. 게임 속 마초는 옆으로만 구르며, 이를 토대로 땅이나 구조물을 딛고 위로 올라가면 된다. 왜 마초가 우주에 있는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