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피해 저항·증폭, 저니 오브 모나크 마법인형 '라돈' 등장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저니 오브 모나크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저니 오브 모나크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마볍법형 ‘라돈’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전설 등급 마법인형 라돈은 보유 시 군주와 영웅의 ‘피해 저항’을 올려준다. 전투 편성 시에는 ‘피해 증폭’ 효과를 증가시킨다. 영지 내 ‘마법인형 공방’에 배치하면 룬 승급석 생산 속도와 드래곤의 진주 생산 확률을 상승시킬 수 있다.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마법인형 숫자도 늘어난다. 이용자는 최대 4개까지 마법인형을 편성할 수 있다. 마법인형 슬롯은 스테이지 10,000 단계 돌파 시 자동으로 확장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럭키걸스’ 스킨 3종 ‘루미엘’, 이브리스’, ‘페르세아’를 추가로 출시했다. 스킨을 적용하면 추가 생명력, 힘, 민첩, 지능 등 능력치를 부여 받을 수 있다.

또한 결투장의 프리시즌이 종료되고 정규시즌이 시작된다. 정규시즌은 매주 목요일 오전 5시부터 수요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정규시즌 결투장에 참가해 랭킹과 티어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시즌에 참여하지 않으면 랭킹 포인트가 100점으로 초기화된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지 자원 생산량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모든 이용자의 농장과 광산 생산량이 2배로 적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저니 오브 모나크 2024년 12월 4일
플랫폼
모바일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저니 오브 모나크'는 엔씨소프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니지 IP 기반 신작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