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크리티카 여름맞이 대혁명, '광기서린 마녀의 저택' 업데이트 임박

/ 1


6월 27일(목),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앰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될 '광기서린 마녀의 저택'은 기존과 스테이지와 달리 3명의 보스가 각기 다른 공간에서 출현하는 특징이 있다. 마녀의 저택에 등장하는 보스들은 '특수 옵션'이 붙어있는 아이템을 드롭한다.


▲ 특수옵션이 붙은 장비를 드랍한다
(출처: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만레벨 유저들이 즐겼던 투기장에 중간 레벨 구간인 43~53레벨이 추가된다. 이 중간 레벨 구간 투기장은 만레벨 투기장과 마찬가지로 피로도 소모가 없고, 단계가 올라갈수록 라이벌이 강해지는 구조다. 해당 투기장은 하루가 지나면 다시 몬스터 레벨은 초기화되어 매일 도전할 수 있다.

중간 레벨 구간 투기장에는 '데트몰트' '크록' '우르지' 총 세 명의 라이벌이 등장한다.


▲ 데트몰트
(출처: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 크록
(출처: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 우르지 이상 셋이 추가된 투기장 라이벌이다
(출처: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이와 함께 27일부터 3주 동안 보스 몬스터들이 드롭하는 '오래된 고글 상자'를 통해 '클래식 라이더 고글'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에는 명중, 대미지,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이 기간제로 붙는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PC방에서만 착용할 수 있는 PC방 전용 아바타 '황금 나래 휘장'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외에도 크리티카는 항후 스킬트리 개편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올 여름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해 줄 예정이다. 


▲ 이벤트로 추가되는 클래식 라이더 고글과
(출처: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 황금 나래 휘장
(출처: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광기서린 마녀의 저택'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게임메카 박진욱 기자(리번, wall55@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