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위버, 7년 만의 신규 에피소드 ‘공명’ 업데이트

/ 1

▲ 7년만의 에피소드 '공명'으로 찾아온 '테일즈위버'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RPG ‘테일즈위버’의 새로운 에피소드인 ‘공명(共鳴)’을 공개하고, 첫 번째 챕터 ‘오리진(Origin)’을 업데이트 한다고 25일(목) 밝혔다.

두 번째 에피소드 ‘광휘’의 첫 공개 이후 7년 만에 선보인 세 번째 에피소드 ‘공명’은 게임의 원작인 ‘룬의아이들’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주인공인 ‘보리스’와 신규 캐릭터 ‘이솔렛’의 모험을 다룬다. 특히, 에피소드의 주 무대인 ‘달의 섬’에는 신규 사냥터 ‘옛 기억의 숲’과 함께 게임 내 가장 강력한 보스 몬스터인 ‘그라델’이 등장하며, ‘수련의 암굴’, ‘골고다 협곡’ 등 다양한 미션 퀘스트를 함께 선보인다.  

새로운 캐릭터 ‘이솔렛’도 추가된다. 검술과 마법스킬을 동시에 사용하는 ‘이솔렛’은 원거리 적에게 빠르게 돌진하는 ‘대시 공격’을 펼치는 등 근접전투에 특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마법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네냐플 마법학원’를 선보이고, 다양한 마법 습득과 동시에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넥슨은 오는 8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정 미션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넥슨 캐시’, ‘네냐플 쿠폰’, ‘신뢰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테일즈위버’ 개발을 총괄하는 심기훈 실장은 “신규 에피소드 ‘공명’은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콘텐츠”라며, “’공명’과 함께 새롭게 재탄생한 테일즈위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오늘(25일) 일본의 영상제작 업체인 곤조스튜디오에서 제작한 ‘테일즈위버’ 오프닝 영상과 f(x) 루나, 시크릿, 이유림, 하우스룰즈 등 국내 가수들이 참여한 신규 O.S.T 앨범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신규 에피소드 ‘공명’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http://tal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테일즈위버'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리프'의 세계관을 채용한 MMORPG다.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내세운 '테일즈위버'는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