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피파3 챔피언쉽] 즐라탄도 잘 쓴다! 대승 거둔 김건우 C조 1위 확정

▲ 개인전 C조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김건우


6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피파온라인3 챔피언쉽 개인전 C조 김건우(UEFA부에노)와 이중원(페르난도중레기)의 경기가 김건우의 4:0 승리로 종료됐다.


C조 경기에서는 맹공과 역습의 대결 구도가 펼쳐졌다. 김건우는 호날두와 베일을 이용해 적극적인 공격을 펼쳤고, 이중원은 수비 후 빠르게 공을 전개하는 플레이로 역습을 노렸다. 


경기 초반에는 별다른 찬스가 연출되지 않았지만, C드리블을 이용한 김건우의 환상적인 볼키핑력이 빛을 발하자 경기가 기울어졌다. 김건우는 최전방 스트라이커 즐라탄과 벤제마의 연속골로 전반전을 2:0으로 마무리했고, 후반전 초반 즐라탄의 감각적인 로빙슛이 터지며 3:0 리드를 잡았다. 뒤진 이중원은 우측에 배치한 호날두를 앞세워 반격에 나섰지만, 상대의 야야 투레에게 번번히 드리블이 끊기며 득점에 실패했다.


경기를 장악한 김건우는 얼리 크로스와 로빙 스루, 논스톱 패스 전개 등 다양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관중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그리고 종료 직전 땅볼 얼리 크로스를 받은 벤제마의 논스톱 패스를 즐라탄이 마무리하며 4:0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 날 승리를 거둔 김건우는 3승을 기록하며 C조 1위를 확정했다. 다가오는 8강전에서 김건우는 B조 2위와 대결하며, 상대 선수는 B조의 마지막 경기가 펼쳐지는 13일에 결정된다.


▲ 승리를 거둔 김건우의 포메이션과 세부 전술 설정


[피파온라인3 챔피언쉽 개인전 C조 순위]


1위: 김건우 (UEFA부에노) - 3승

2위전경운 (itsSensation) - 1승 1패

3위: 고건영 (건스타) - 1승 1패

4위이중원 (페르난도중레기) - 3패




: 게임메카 허진석 기자 (쌀밥군, riceboy@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