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 2.0.6 패치노트
직업
야만용사
- 일반
· 도약 공격의 애니메이션이 빨라졌습니다.
· 현재 속도는 2.0.5 패치 전 남녀 야만용사의 속도보다 빠릅니다.
· 지진의 애니메이션이 조금 빨라졌습니다.
수도사
- 수정방향
· 저희는 여세가 수도사의 기타 지속 기술에 비해 약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여세를 나머지 기술과 비슷한 수준으로 강화했습니다.
· 지금으로서는 기타 변경 사항은 없지만,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해 그 외의 능력도 추후의 패치를 통해 강화할 예정입니다.
- 사용기술
○ 빛의 파동
· 기술 룬- 고대인의 석주
· 버그 수정: 이 룬으로 생선된 석주에 충돌 효과가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속 기술
○ 여세
· 거리 기준이 30미터에서 25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공격력 증가량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일반
- 모든 직업 전용 방어구 세트의 획득 확률을 높였습니다.
- 대상 세트
· 불멸왕의 부름, 나탈랴의 복수, 인나의 진언, 주니마사의 망령, 탈 라샤의 덕목
· 래코르의 유산, 아크칸의 방어구, 습격자의 현신, 일천폭풍 의복, 지옥니 마구, 불새의 장식
· 대지의 힘, 선동자의 가시, 어둠의 어깨걸이, 원숭이 왕의 의복, 비취 수확자의 의복, 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 이 변화는 괴물, 궤짝, 파괴 가능 물체, 카달라 등 모든 출처의 획득 확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직업 전용 아이템
수도사
- 수정 방향
· 전설 아이템은 직업 기술만큼 특정 직업의 위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저희는 수도사 세트가 비교적 약하다는 점을 인지하고, 그에 따라 공격력을 기타 직업 전용 세트와 비슷한 수준으로 높였습니다. 또한, 일천폭풍 의복의 6세트 효과를 변경하여,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보다 세심하고 신중하게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원숭이 왕의 의복
- 4세트 보너스
· 폭발로 주는 피해가 100%에서 1600%로 증가했습니다.
· 폭발 지연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 버그 수정: 아이템 획득 시 공력 소묘 집계가 초기화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천폭풍 의복
- 6세트 효과
· 이제 진격타 사용 시에만 발동합니다.
· 피해가 100%에서 3000%로 증가했습니다.
· 피해 반경이 20미터에서 15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대상 수 제한이 없어졌습니다.
· 시각 효과는 여전히 최대 여섯 마리로 제한됩니다.
버그 수정
- 2.0.5 패치 후 혼령 출몰 피해 증가, 메뚜기 떼 피해 증가, 분쇄 피해 증가 아이템 속성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제작
- 전설 아이템 제조법에 몇 가지 변경이 있었습니다.
- 수정 방향
· 전설 제작 아이템은 게임 종반 아이템으로 넘어가기 위한 징검다리이자, 게임 종반에 제작 재료를 소모하는 수단입니다. 전설 제작 재료라는 발상 자체는 마음에 들었지만, 그 재료를 획득하지 못해서 적시에 제작을 완료하지 못한다거나, 재료를 획득하기 위해 게임을 계속 들락날락하는 등 바람직하지 못한 방법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그에 따라, 전설 아이템 제작 시에 전설 제작 재료가 필요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 이제 전설 제작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이제 전설 제작 재료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 기존의 전설 제작 재료는 회색 아이템으로 변하고, 판매가가 증가합니다.
- 70레벨 제작 세트와 고유 속성을 지닌 전설 아이템을 제작할 때 소모되는 죽음의 숨결 개수가 증가했습니다.
- 고유 속성이 없는 70레벨 전설 아이템을 제작할 때 죽음의 숨결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 이제 장인 훈련 시에 죽음의 숨결이 거의 소모되지 않습니다.
· 대장장이, 보석공, 점술사 모두 11레벨 첫 등급을 배울 때만 죽음의 숨결을 각 1개씩 소모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기술 피해 증가 속성이 세부 사항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 원소 피해 증가 속성이 세부 사항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 정복자 보너스가 캐릭터 정보 창의 공격력, 강인함, 회복력 수치에 반영됩니다.
- 기본적으로 커뮤니티 대화에 입장하고, 입장했거나 나온 채널의 설정이 저장됩니다.